안녕하세요 디앤아이 놀이터 놀이반장입니다 ^^
오늘은 S2S로 야외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배터리 타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충전된 배터리를 하나 사용하여 얼마나 비행할 수 있는지 테스트했습니다.
S2S드론은 호버링은 꽤 잘하는 편입니다. 비행시켜 놓고 리모컨을 컨트롤하지 않아도 제자리를 지키는 능력은 좋네요.
벚꽃가지가 바람에 흔들릴 정도의 바람에 돌풍이 불면 기체가 조금 흔들리는 편이군요. 그래도 크게 자리를 뜨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호버링이 계속되면 기체가 시계 방향으로 조금씩 돌아가는 현상이 있군요.그리고 조종기를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조종기의 전원이 꺼져 버리는군요.
배터리 1개 기준으로 호버링만 하면 비행시간은 17분정도 나오네요 셋팅해서 띄워놓고 스톱워치까지 켰다 추가작업시간을더해도18분미만
판매자의 25분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충전된 배터리를 이용하여 핸드폰과 연결하여 항공촬영을 하면서 비행을 해보았습니다. ^^이미지 색상 보정이 없는 사진 파일입니다. 80년대 복고풍 느낌의 고풍스럽죠이런 광고에 더 이상 속지 마세요 w5만원 미만 제품중 화질이 좋은 제품은 아직 못봤네요.항공촬영을 하면 화질도 그렇지만 일단 영상이 심하게 변곡해서 흔들립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기체를 바로잡으니 영상이 취하네요.비행 중에 눈 깜짝할 사이에 어디 갔어?브러시리스 모터를 이용하여 비행에 힘은 있지만 문제는 따로 있었습니다.전송거리가 100m이지만 실제 야외에서는 50m에서 100m 이내입니다. 조금이라도 기체 조정이 어려워지네요.S2S는 강한 모터와 비교적 좋은 17분이라는 비행시간을 가지고 있어 초급자들의 비행연습용으로는 좋습니다^^하지만 조정거리가 100m 이내이고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초급자용 비행연습 이상의 성능을 원한다면 반드시 브러시리스 모터에 Gps, 그리고 짐벌 기능이 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오늘도 재미있는 드론 정보 공유였습니다. 즐거운 비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