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글은 현재 축농증 수술 글입니다.. 최근 근황에서 썼듯이 저는 2차 대학병원에서 부비강염 수술 후 재발했고 결국 3차 대학병원까지 가서 스테로이드를 먹었는데 재수술을 권유받았습니다.과감하게 수술했는데 얼마나 절망적이었는지……(눈물) 재발했을 때는 간헐적이고 자주 오는 두통이 너무 힘들었고 항생제 먹을 때는 조금 나아서 그만두었더니 유령처럼 다시 아파져서… 저는 타이레놀은 두통에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최근 이직을 하게 되었는데 재수술할 상황도 되지 않아 뭔가 알아보던 중 유튜브에서 영상을 하나 보게 되었습니다.
가정용 콧물 흡입기와 카테터를 이용한 셀프 셀프 석션…고민하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미니 돌핀 콧물 흡입기 주문
명절에 쿠팡에서 자신의 돈을 내산한 기록…이때가 최고로 머리가 아파서 뭔가 해야해!! 라고 구입…참고로 아이스러버를 붙이는 쿨팩은 열패치인데 축농증으로 인한 두통이 있을 때 머리에 붙이면 증상이 많이 가라앉아서 매우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저처럼 부비강염으로 두통이 있다면 꼭 사두세요! ●약국보다 쿠팡이 훨씬 싸다
베이비벨 다기능 네브라이저 미니 돌핀 핑크 + 면봉 100pCOUPANGlink.coupang.com
베이비벨 다기능 네브라이저 미니 돌핀 핑크 + 면봉 100pCOUPANGlink.coupang.com
아이스 러버 붙이기 쿨팩 COUPANGlink.coupang.com
상품 링크는 요기! 열 패치는 제가 구입할 때보다 가격이 조금 떨어졌네요.
이때가 설 연휴라 택배는 안 되겠지, 자가용 쿠션을 해보려고 근처 의료기기를 파는 곳에도 전화를 해봤는데 겨울+코로나 때문인지 흡입기를 구하지 못했는데 다행히 쿠팡 로켓은 명절에도 배송하더라구요? 로켓배송답게 하루만에 왔어요.
가방도 있고 네브라이저, 흡입기에 쓰는 호스, 용품들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필요한 건 오로지 콧물 흡입 기능.10만원 이하 무선 제품은 흡입 강도가 너무 낮아 자가 석션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자가 석션을 하려면 압력이 200은 되어야 한다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은 미니 돌핀입니다.
설명서를 보면 콧물 흡입통, 코 자외선 차단제가 어떤 건지 확인할 수 있고 코 세척도 가능한 제품인데 저는 흡입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세척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설명서를 보면 콧물 흡입통, 코 자외선 차단제가 어떤 건지 확인할 수 있고 코 세척도 가능한 제품인데 저는 흡입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세척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보잘것없는 생김새의 돌고래…옆에 호스를 연결하고 콧물 흡인기를 조립하여 코에 넣는 부위에 카테터를 끼워 사용합니다.카테터는 8~12FR 정도를 사용하라고 해서 저는 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유튜브 영상에서 나온 카테터를 찾아보니 세운1홀 실리콘 석션카테이터였어요.세운1홀 실리콘 석션카테이터 10개 프렌치카테이터: 오픈메디[오픈메디]오픈메디는 생활건강의료기기 종합몰 오픈메디컬 스마트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내가 살던 곳은 이곳에서 약 3주 정도 자가 산)을 하는데 결론을 말하면 두통이 거의 없어졌어요!ct를 찍어 본 게 아니라 정말로 좋아질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괴롭히던 두통이 가라앉고 살것 같아요.그리고 자가 석션 외에 같은 시기에 비타민 C를 과다 용량으로 마시고 메가 도스도 하고 있어 복합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목에 이물감도 많이 느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이물감도 느끼지 못하고 누런 콧물이나 줄었습니다.나처럼 수술 후에도 재발하고, 계속 아파서 고민하는 것은 한번 해서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유튜브 영상에서는 코를 막고 입을 다물고 꿀꺽 합니다만, 저의 경우는 그럴 경우 치통이 오고 입을 벌리고 코를 막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원래 부비동염의 농도가 심할 때의 증상이 앞니와 어금니의 치통이었고 그 영향 같아요.면역력이 안 좋은 편은 메가 도스도 겸하고 하면 좋은데 메가 도스에 대해서도 조만간에 올리고 보겠습니다.제가 살던 곳은 이곳이고, 약 3주 정도 자가 션션을 하고 있는데 결론을 말하자면 두통이 거의 없어졌어요!ct를 찍어본 건 아니고 정말 좋아질지는 모르겠지만 매일같이 괴롭히던 두통이 가라앉고 살아난 것 같아요.그리고 자가 석션 이외에 비슷한 시기에 비타민C를 과용량으로 먹는 메가도스도 하고 있어서 복합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목에 이물감도 많이 느껴졌는데 지금은 이물감도 못 느끼고 노란 콧물도 줄었어요.저처럼 수술 후에도 재발하고 계속 아파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그리고 유튜브 영상에서는 코를 막고 입을 다물고 꿀꺽꿀꺽이라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그럴 경우 치통이 와서 입을 벌리고 코를 막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원래 부비강염의 농도가 심할 때의 증상이 앞니와 어금니의 치통이었기 때문에 그 영향이라고 생각합니다.면역력이 안 좋으신 분들은 메가도스도 겸해서 하시면 될 것 같은데 메가도스에 대해서도 조만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