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SWOT, STP, 4P 전략분석과 제품기능분석, LG 트롬 스타일러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언 PPT 등록

LG-트론 스타이라 마케팅 SWOT, STP, 4P전략 분석과 제품 기능 분석, LG-트론 스타일러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언 PPT등록 파일( 연다). zip[목차]1. LG-트론 스타일러 브랜드 소개 2.LG-트론 스타일러 제품 소개(1)제품 기능(2)작동 원리 3.의류 관리기 시장 현황 분석 4.LG-트론 스타일러 SWOT분석(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 5. LG-트론 스타일러 STP분석(1)Segmentation&Targeting(2)Positioning 6.LG-트론 스타일러 마케팅 4P전략 분석(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 7.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1)Product전략 제안(2)Price전략 제안(3)Place전략 제안(4)Promotion전략 제언 LG-트론 스타일러는 정장 니트 스웨터 등 자주 입으면서도 매번 빨래 할 수 없는 옷을 원터치 버튼만으로복 냄새와 습기를 제거하고 살균·향기의 기능까지 갖추고 입던 옷을 새 옷처럼 관리하는 신개념의 의류 관리기(화상을 클릭하면 확대/미리 볼 수 있습니다.)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

[文書情報] 文書分量 : 28Page 文書種類 : PPTX 文書ファイルサイズ : 624Kbタグ(#) : #LG #トロンスタイラー #マーケティング #SWOT #STP #4P戦略分析 製品機能分析及び#新しい #マーケティング戦略 #提言資料No(pk) : 1811208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