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동유럽 4일차] 오스트리아 쇤브룬궁전, 벨베데레상궁미술관, 클림트키스, 헝가리 부다페스트 영웅광장, 헝가리야경, 빈립

동유럽 4국 7박 9일, 4일째 여름방학을 다녀온 동유럽 4국 4일차 여행기록 하나투어 동유럽 패키지로 다녀왔습니다. 넷째 날은 빈의 쇤브룬궁전과 벨레데레상궁미술관을 보고 헝가리로 옮기는 일정입니다.빈 호텔 조식 유럽 호텔 조식은 어딜 가나 맛있었습니다 새벽부터 두 접시는 기본 4성급 이상의 호텔이라 그런지 아침 식사 종류는 정해져 있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는 편입니다. #하나투어패키지 #하나투어동유럽 #하나투어유럽 #유럽호텔조식 # 비엔나관광 #오스트리아빈 호텔 조식 유럽 호텔 조식은 어딜 가나 맛있었습니다 새벽부터 두 접시는 기본 4성급 이상의 호텔이라 그런지 아침 식사 종류는 정해져 있지만 하나하나 다 맛있는 편입니다. #하나투어패키지 #하나투어동유럽 #하나투어유럽 #유럽호텔조식 # 비엔나관광 #오스트리아금고루의 궁전쇤브룬 궁전은 대지 50만 평에 달하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궁전입니다궁전 뒤에 정원이 굉장했어요~~마당 끝에 가서 찍은 궁궐 사진입니다. 아침에 가서 저희 여행팀만 뜰에 있었습니다쇤브룬궁전 정원 양쪽에 커다란 나무가 줄지어 있습니다.조깅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쇤브룬궁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내부의 화려함에 우와 라고만 외치며 다녔던 가이드님 합스부르크 왕가의 역사이야기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베르베데레궁전 #베르베데레300주년 황금궁전을 나와서 베르베데레궁전 상궁으로 갔습니다. 베르베데레 궁전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로 상궁과 하궁 두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쇤브룬궁전보다 더 화려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지금은 미술관으로 쓰이고 있습니다.길게 조성된 프랑스식 정원입니다내부에는 그림을 감상하는 관광객이 정말 많았어요.나는 이 그림이 정말 마음에 드는 클림트 인물화입니다. 우리가 알던 클림트의 작품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클림트 #클림트키스 #클림트인물화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던 작품 사진도 드디어 찍었네요.클림트의 키스는 오스트리아 밖으로 나간 적이 없대요. 키스 원작을 보려고 오스트리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클림트는 인물뿐만 아니라 풍경화도 많이 그렸습니다. #클림트풍경화 #베르베데레클림트사진 찍어놓은 듯한 극사실화사진 찍어놓은 듯한 극사실화신고전주의 대표 화가 자크 루이 다비드가 그린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전 세계에 5점이 있는데 그 중 한 작품입니다. #잭루이다비드 #나폴레옹 그림신고전주의 대표 화가 자크 루이 다비드가 그린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전 세계에 5점이 있는데 그 중 한 작품입니다. #잭루이다비드 #나폴레옹 그림신고전주의 대표 화가 자크 루이 다비드가 그린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전 세계에 5점이 있는데 그 중 한 작품입니다. #잭루이다비드 #나폴레옹 그림연극적인 구도를 사용한 작품화려한 궁궐 안의 모습입니다.올해가 베르베데레궁전 300주년이래요 그래서 더 특별한 작품이 많대요. 이 날도 너무 추워서 옷을 껴입었어요.점심 먹으러 가는 길의 시내 풍경입니다.점심은 비엔나의 대표적인 맛집 립스오브빈에서 비엔나립을 먹었습니다. #립오브위너 #위너립 #위너맛집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로 초코케이크도 나왔습니다.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로 초코케이크도 나왔습니다.멀리 보이는 슈테판 대성당을 뒤로하고 헝가리 부다페스트로 출발했습니다.부다페스트까지는 3시간 이상 걸렸습니다. 가다가 휴게소에서 어이없는 일이 있었는데 막상 무사히 부다페스트에 도착했어요. 먼저 호텔에 가서 체크인을 하고 부다페스트 야경 투어를 갔습니다. 이날은 저녁으로 중국 음식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요리가 나왔어요.하지만 저는 속이 안좋아서 못먹어서 사진도 하나도 못찍었어요ㅠㅠ4일차 돼지페스트 호텔은 #머큐르 부다페스트 캐슬힐입니다.호텔은 화장실이 조금 좁았지만 깨끗하고 컨디션이 좋은 편이었습니다.짐을 풀고 야경투어를 하기위해 모였습니다. 유럽은 여름에 해가 늦게 지는 바람에 야경이 늦게 보여서 그전에 영웅광장에 들렀습니다.영웅광장은 헝가리 정착 1000년을 기념해 세운 기념비가 있는 광장입니다.헝가리 국회의사당이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서 국회의사당에 불이 들어오기를 기다렸습니다헝가리 국회의사당다뉴브강 유람선과 국회의사당 야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5일째에는 부다왕궁과 어부의 요새를 보고 체코 부르노로 가는 일정입니다.#헝가리 #돼지페스트호텔 #헝가리여행 #부다페스트여행 #하나투어 패키지 추천 #유럽 패키지 추천 #유럽 여행 #헝가리관광 #헝가리영웅광장 #오스트리아비엔나 #오스트리아맛집 #오스트리아빈 #하나투어유럽호텔 #헝가리야경 #헝가리국회의사당 #도나우브강야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