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할인받아 페퍼로니 먹었어요~

아이돌 오타 활동은 안 할 줄 알았던 아이가 얼마 전부터 아이브에 빠져 노래도 듣고 춤도 따라하고 있습니다. TV에서 피자 광고를 한다며 사달라고 졸랐기 때문에 휴일을 맞아 파파존스 피자를 할인받아 주문해 주었습니다.

요즘 핸드폰 안 쓰는 사람 없잖아요. 주문한다고 검색해보니 통신사 멤버십만 있으면 파파존스 피자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누구나 기본 15%는 할인이 가능하고 통신사 VIP의 경우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할인을 받아 배달시켰습니다.

직접 통화하는 것보다는 인터넷으로 결제하고 받는 방식이 편했지만 온라인, 콜센터, 매장 적용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멤버십 앱만 내려받으면 됐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나왔네요.

아 LG U+멤버십은 온라인에서는 적용이 안되고 콜센터나 매장적용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그리고 제가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보니 배송비가 따로 들지 않았는데 그래서 더 다행이네요.

온라인으로 주문했더니 35분 정도 걸린다는 메시지가 왔어요. 그보다 조금 일찍 와서 배고픈 애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어요.그런데 박스 포장을 오픈하려는 순간 아이 얼굴이 일그러져 있어서 보면 아이브가 어디에도 없다고 아쉬워하더라고요. 다른 피자 보니까 연예인 얼굴 크게 찍어놨던데.

파파존스 피자는 레귤러부터 라지, 패밀리, 파티 사이즈와 크기가 다양하여 인원에 따라 선택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남겨도 맛있기 때문에 5~6명이 즐길 수 있는 절대 큰 사이즈의 파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 오픈했는데요. 열리는 순간 타오르는 열기로 아이브에 대한 아쉬움은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다행이네요

구워낸 피자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 먹고 싶어하는 아이 접시에 먼저 한 조각 올려주었습니다. 커트를 꾹 누르고 잘 하고 와서 하나씩 떼어내는 게 쉬웠네요.

조금 시간을 늦춰 먹기 시작하면 치즈가 들어올 정도로 쭉 뻗는 광경은 목격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뜨거운 열기는 남아 있어서 기분 좋게 먹기 시작했어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은 물론 금액만 추가하면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핑을 추가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페퍼로니 햄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짠맛의 최강자라서 콜라 조합으로 먹었더니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아무거나 좀 짠 게 맛있을 것 같아요.토핑이 단순한 편이긴 하지만 워낙 페퍼로니햄이 피자 맛을 잘 잡아주고 살려주기 때문에 많은 토핑은 필요 없었습니다. 짠맛에 미세한 맛이 조합되어 매력적이었어요.같이 온 마늘 디핑 소스에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맛, 그리고 같이 온 피클은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어른인 저는 피맥으로 즐겼습니다.도우는 오리지널을 기본으로 주문했는데요. 얇고 바삭바삭한 반죽보다는 통통하고 두꺼운 반죽이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 이날은 그랬거든요. 쫀득쫀득한 반죽 본연의 맛에 취했군요.파파존스 피자 할인 파파스데이 3월 8일 단 하루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통신사 할인을 받아도 30%인데 좀 더 해주시면 안될까요?^^ 다음에는 페로니 말고 다른 피자를 주문해볼까 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