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후기, 수원 왕갈비 통닭을 통해 재미를 주다

〈극한직업〉영화 후기 밤낮으로 뛰어다니지만 실적은 바닥나 마침내 해체 위기를 맞은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 맏형 고반장(류승룡)은 국제범죄조직의 봉 국내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4명의 팀원과 함께 잠복 수사에 돌입한다. 며칠 뒤 24시간 감시라는 명목으로 이들의 아지트 전 치킨집까지 인수해 위장 창업까지 하게 된다. 그런데! 의외의 절대 미각을 가진 마형사(진성규)가 만든 수원 왕갈비 통구이가 대박을 터뜨리며 손님들로 북적이기 시작한다. 이러면 안 되는데 수사를 해야 하는데…! 돈맛을 알아버린 그들, 처음 계획대로 국제범죄조직을 잘 소탕할 수 있을까? 영화 극한직업 리뷰를 시작한다.〈극한직업〉영화 후기 밤낮으로 뛰어다니지만 실적은 바닥나 마침내 해체 위기를 맞은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 맏형 고반장(류승룡)은 국제범죄조직의 봉 국내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4명의 팀원과 함께 잠복 수사에 돌입한다. 며칠 뒤 24시간 감시라는 명목으로 이들의 아지트 전 치킨집까지 인수해 위장 창업까지 하게 된다. 그런데! 의외의 절대 미각을 가진 마형사(진성규)가 만든 수원 왕갈비 통구이가 대박을 터뜨리며 손님들로 북적이기 시작한다. 이러면 안 되는데 수사를 해야 하는데…! 돈맛을 알아버린 그들, 처음 계획대로 국제범죄조직을 잘 소탕할 수 있을까? 영화 극한직업 리뷰를 시작한다.FRESH1범죄 오락 액션이 작품이 처음 공개된 몇달 전, 개요를 보고한눈에 반하고 말았다. 수사 때문에 위장 창업한 치킨 가게가 된다는 이야기가 기발했기 때문이다. 또 보통 신선한 재미를 전했다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있다는 점에 의외라 든든한 작품이었다.개봉일이 일주일 지난 어제 드디어 뚜껑을 열어 봤다. 다수에게 만족감을 준 작품답게 좋다! 기대 이상이었어!! 범죄 오락 액션의 기본을 잘 지키는 연출, 맛있는 대사, 그리고 이를 제대로 살린 배우들이 어우러진 환상 하모니를 보였다. 흥미로웠다!!같은 장르를 표방하고 있어 어제 공개한 한·준희 감독의 “펜.”과 자연스럽게 비교됐다.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풀어 가느냐에 성패가 엇갈리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였다. 두 작품 모두 이야기는 지극히 평범한. 권선징악의 플롯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펜 밴>는 드라마에<극한 직업>은 코미디에 집중한다. 이때부터 차이가 펼쳐진다. 평범한 이야기지만 드라마에 중점을 뒀다. 이렇게 하면 이야기에 힘을 주는 반짝이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것이 “뺑소니 전담반”이란 신선한 소재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는 도구에 불과했다. 한국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개를 밤낮 없이 보였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로써 식상이 컸다. 또 드라마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이야기를 실패했다. 결국 부가적으로 따라갈 오락과 액션이 제대로 힘을 쓰지 못 했다. 중심축이 무너진 거야…..아쉬움이 컸다<펜 밴>이었다.<극한 직업>은 평범한 이야기를 돋보이기 위해서 코미디에 집중했다. 무수한 웃음 포인트를 심은 것! 이·병헌 감독의 연출적 센스와 대사, 배우들의 감각이 모여서 스마일 지뢰를 90%이상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여기에 “위장 창업”이란 소재도 성공적으로 활용했다. 웃음을 발생시키는 주된 역할을 하고 평범한 이야기를 장식하는 폭죽의 같은 존재였다. 이렇게 중심축이 원활하게 돌아가면 부가적으로 붙은 범죄와 액션까지 힘 있는 작품이었다.즉<극한 직업>은 “범죄 오락 액션 장르의 교과서”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두 뒤지지 않고 적절히 다룬 때문이다. 이병헌 감독에 박수를 보낸다. 더불어 모든 영화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풀어 가느냐에 대한 연출의 자세임을 다시 일깨운 작품이었다.FRESH1 범죄 오락 액션이 작품이 처음 공개되기 몇 달 전 시놉시스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다. 수사를 위해 위장 창업을 한 치킨집이 잘될 것이라는 얘기가 기발했기 때문이다. 더욱이 평소 신선한 재미를 전한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있다는 점에 의외로 믿음직한 작품이었다.개봉일이 일주일 지난 어제 드디어 뚜껑을 열어봤다. 다수에게 만족감을 준 작품답게 좋았어! 기대 이상이었어!! 범죄 오락 액션의 기본을 잘 지킨 연출, 먹음직스러운 대사, 그리고 이를 제대로 살린 배우들이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고 있었다. 흥미로웠어!!같은 장르를 표방하다 보니 어제 개봉한 한준희 감독의 ‘펭방’과 자연스럽게 비교됐다.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해결해 나가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리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두 작품 모두 이야기는 평범하기 짝이 없다. 권선징악의 플롯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펭방>은 드라마에, <극한직업>은 코미디에 집중한다. 이때부터 차이가 벌어지기 시작한다. 평범한 이야기지만 드라마에 중점을 뒀다. 이렇게 하면 스토리에 힘을 실어주는 반짝이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게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신선한 소재인 것 같다. 그러나 이는 도구에 불과했다. 한국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개를 밤낮으로 보여주며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걸로 식상이 컸다. 또한 드라마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앞서 말했듯이 이야기가 실패하고 말았다. 결국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오락과 액션이 제대로 힘을 쓰지 못했다. 중심축이 무너졌기 때문에… 아쉬움이 컸던 <펭방>이었다.<극한직업>은 평범한 이야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코미디에 집중했다. 무수한 웃음 포인트를 심어준 것! 이병헌 감독의 연출적 센스와 대사, 배우들의 감각이 모여 스마일 지뢰를 90% 이상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여기에 위장 창업이라는 소재도 성공적으로 활용했다. 웃음을 발생시키는 주 역할을 하며 평범한 이야기를 장식하는 폭죽 같은 존재였다. 이처럼 중심축이 원활하게 돌아가자 부가적으로 붙는 범죄와 액션까지 힘 있는 작품이었다.즉 <극한직업>은 ‘범죄 오락 액션 장르의 교과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두 뒤처지지 않고 적절히 다뤘기 때문이다. 이병헌 감독에게 박수를 보낸다. 더불어 모든 영화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풀어나갈지에 대한 연출 자세라는 것을 새삼 일깨워준 작품이었다.FRESH1 범죄 오락 액션이 작품이 처음 공개되기 몇 달 전 시놉시스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다. 수사를 위해 위장 창업을 한 치킨집이 잘될 것이라는 얘기가 기발했기 때문이다. 더욱이 평소 신선한 재미를 전한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있다는 점에 의외로 믿음직한 작품이었다.개봉일이 일주일 지난 어제 드디어 뚜껑을 열어봤다. 다수에게 만족감을 준 작품답게 좋았어! 기대 이상이었어!! 범죄 오락 액션의 기본을 잘 지킨 연출, 먹음직스러운 대사, 그리고 이를 제대로 살린 배우들이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고 있었다. 흥미로웠어!!같은 장르를 표방하다 보니 어제 개봉한 한준희 감독의 ‘펭방’과 자연스럽게 비교됐다.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해결해 나가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리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두 작품 모두 이야기는 평범하기 짝이 없다. 권선징악의 플롯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펭방>은 드라마에, <극한직업>은 코미디에 집중한다. 이때부터 차이가 벌어지기 시작한다. 평범한 이야기지만 드라마에 중점을 뒀다. 이렇게 하면 스토리에 힘을 실어주는 반짝이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게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신선한 소재인 것 같다. 그러나 이는 도구에 불과했다. 한국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개를 밤낮으로 보여주며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걸로 식상이 컸다. 또한 드라마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앞서 말했듯이 이야기가 실패하고 말았다. 결국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오락과 액션이 제대로 힘을 쓰지 못했다. 중심축이 무너졌기 때문에… 아쉬움이 컸던 <펭방>이었다.<극한직업>은 평범한 이야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코미디에 집중했다. 무수한 웃음 포인트를 심어준 것! 이병헌 감독의 연출적 센스와 대사, 배우들의 감각이 모여 스마일 지뢰를 90% 이상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여기에 위장 창업이라는 소재도 성공적으로 활용했다. 웃음을 발생시키는 주 역할을 하며 평범한 이야기를 장식하는 폭죽 같은 존재였다. 이처럼 중심축이 원활하게 돌아가자 부가적으로 붙는 범죄와 액션까지 힘 있는 작품이었다.즉 <극한직업>은 ‘범죄 오락 액션 장르의 교과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두 뒤처지지 않고 적절히 다뤘기 때문이다. 이병헌 감독에게 박수를 보낸다. 더불어 모든 영화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풀어나갈지에 대한 연출 자세라는 것을 새삼 일깨워준 작품이었다.FRESH2ACTOR영화”극한 직업”를 말할 때 배우를 제외하고는 그냥 넘어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각자의 캐릭터를 아주 맛있게 웃음 포인트를 확실히 선택하고 재미 있게 만들어 준 때문이다. 주인공 5인조!류·승료은 이·하니, 진·성규, 이·동피, 콤묘은 씨를 비롯하여 신·하규은, 오·죠은세, 김·위 성, 송·영규 씨까지 관심을 듬뿍 전했다. 앙상블이 좋았다.그 중에서 특히 류·승료은 씨가 두드러졌다. 필자는 그가 코미디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2012년에 공개된 『 아내 모두 』에서 마초의 매력을 선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 류·승료은 씨. 7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그에게 그때의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포인트를 잘 내뱉는 말과 그에 걸맞게 호흡, 그리고 시원한 웃음을 통해서 연극에 활력을 확실히 불어넣어 균형을 잘 취했다. “사아…”은 잊을 수 없다. 또한 마지막 공 명 씨의 쇼 타임도 충분하지 않나!이상, 오랜만에 즐거움을 전해서 준 수원 왕갈비 치킨은 어떤 맛인지 궁금하는 영화”극한 직업”의 검토를 마친다.FRE SH2ACTOR 영화 ‘극한직업’을 말할 때 배우를 제외하고는 간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각자의 캐릭터를 너무 맛있게, 웃음 포인트를 확실히 골라 재미있게 해줬기 때문이다. 주인공 5인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씨를 비롯해 신하균 오정세 김의성 송영규씨까지 흥미를 듬뿍 전해줬다. 앙상블이 좋았어.그 중 유독 류승룡 씨가 눈에 띄었다. 필자는 그가 코미디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2012년 개봉한 ‘아내의 모든 것’에서 마초의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류승룡 씨. 7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그에게서 그때의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포인트를 잘 뿜어내는 입담과 그에 걸맞은 호흡, 그리고 호쾌한 웃음을 통해 극에 활력을 확실히 불어넣으며 균형을 잘 잡았다. ‘사…’는 잊을 수 없다. 덧붙여 마지막 공명 씨의 쇼 타임도…! 이상 오랜만에 즐거움을 전해준 수원 왕갈비 치킨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는 영화 ‘극한직업’ 리뷰를 마무리한다.범죄 오락 액션 장르 교과서극한직업감독이 병헌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개봉 2019.01.23.극한직업감독이 병헌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개봉 2019.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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