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 카페 커피라이터 아메리카노, 라떼, 티라미수
현대백화점에서 볼일을 보고 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압구정 카페를 검색하고 방문한 커피라이터 Coffee Writer의 리뷰입니다.
커피리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1길 15
압구정카페 커피라이터는 압구정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백에서 걸어갔습니다.
코너를 돌아서 걸어가면 원형창문이 보이는데 여기가 커피라이터입니다.
Coffee Writer 예쁜 우드문 열고 들어가요~큰 홀 주변에 테이블이 있는 예쁜 인테리어의 카페인 커피라이터 카페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넓은 편이고 옆도 유리로 되어 있어 전혀 답답하지 않았습니다.밖에서 본 둥근 창이 안에서 보면 이렇게 창가 자리가 있어요 앞 뷰가 조금 아쉽지만 밖을 보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창가 자리도 있어요~앞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서 ROASTING LAB콩 볶는 로스팅 공간도 있었어요 로스팅 실험실 느낌 조명 보고 저거 치과 조명 아닌가 싶어요 ㅋㅋ 로스팅룸도 힙한 느낌 가득했어요나중에 나올 때 로스팅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원두와 커피 맛에 자부심을 느낀다는 것!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제공한다는 것이니 커피 맛은 보장되겠죠?원두가 벌써 3종류가 있네요ㅎㅎ 고소한 원두, 신맛나는 원두, 디카페 같아요아메리카노_4,500원 카페라떼_5,000원 자몽에이드_6,500원 머스카포네티라미수_8,000원 이렇게 주문하셨습니다 커피는 주문하시면 원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저는 신맛을 좋아해서 신맛나는 아메리카노로! 라떼는 고소한 원두로 만들었어요.쿠키 2종류나 판매했었습니다.주문하신 메뉴를 직접 테이블로 가져오세요 요즘 카페가 거의 셀프인데, 자리로 가져다 주셔서 좋네요이날 배가 불렀지만 커피라이터가 티라미수가 맛있다고 해서 하나 주문해봤는데 주문하길 잘했어요!티라미수 비주얼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어쩐지 카페의 모든 테이블 위에 티라미수를 하나씩 주문해서 드시고 계셨어요.아이스카페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의 날 너무 더웠기 때문에 무조건 아이스였습니다.자몽에이드는 예쁜병에 나왔어요 안에 리얼 자몽이 가득~ 저도 한입 맛봤는데 맛있었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 느낌이었어요고소한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는 별로 진한 느낌은 아니지만 맛있대요!다음은 제가 주문한 아!신맛이 나는 아메리카노였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커피라이터는 커피 맛집이 맞았어요다음은 마스카포네티라미수의 크기도 큰 편이라 셋이서 맛보기에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시트가 딱 봐도 진하고 촉촉해 보이죠 마스카라 치즈와 함께 맛보기~오~ 진하고 맛있어요.티라미수 맛집이라고 한 이유가 한입 먹으니까 이해가 가는 맛이었어요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 단맛이에요.티라미수는 시트를 에스프레소에 적시기 때문에 커피를 마실 수 없는 분이라면 조금 카페인이 진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진하고 촉촉한 느낌의 티라미수였어요 갑자기 검색해서 찾은 카페였는데 모두를 만족시킨 압구정 카페의 커피라이터였어요 맛있는 커피와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맛집으로 추천해요#커피라이터 #압구정카페 #압구정디저트 #압구정카페추천 #커피라이터티라미수 #티라미수맛집 #커피맛집 #압구정역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