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MBA 21회] 2인 운영 식당이 월 이익 1800만 원 달성한 다운사이징 성공 사례, 온라인마케팅 18기

#소상공인MBA #온라인마케팅전문가과정18기 #다운사이징성공사례 #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온라인마케팅전문가과정18기수강생들의 다운사이징 및 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두 사람이 운영하는 작은 식당에서 하루 8시간 영업, 월 26일 영업을 하며 월 이익 1800만원이라는 놀라운 실적을 달성했다고 합니다.온라인 마케팅 18기 수업을 수강하면서 배운 내용으로 과연 이러한 엄청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 강의에서는 식당 사장님의 노하우를 총 7가지로 정리해봤습니다.차분히 공부해서 내 매장에 적용하기 위한 노력을 해보세요.

소상공인 MBA 21회의 강의 내용을 정리합니다. 유튜브 영상강의에서 말씀드린 내용이니 참고해주세요.

레스토랑 카페 사업의 다운사이징을 올바르게 배우다

두 사람이 운영하는 작은 식당에서 월 1800만원의 이익을 달성하는 노하우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작은 식당의 성공 비밀, 노하우는 총 7가지입니다.첫째, 고객수 줄이기▲고객수를 줄여야 메뉴품질과 서비스품질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하루 고객수는 최대 30명(10 Table), 점심시간 15명, 저녁시간 15명

둘째, 객단가를 높임으로써 고객의 수를 줄이면서 높은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객단가를 올려야 하는 곳에서 객단가를 어떻게 올리는 거야?

셋째, 메뉴 구성에 답이 있는 1만원대 식사 메뉴를 대표 메뉴로 하고, 3만원대 요리 메뉴를 주력 메뉴로 한다.객단가는 4만원이 된다

넷째, 식재료비를 낮춤으로써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식재료비를 낮춰야 하는 낮은 식재료비로 메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장인의 정성과 시간의 예술을 베푸는

다섯째, 최상의 고객만족도 실현 중식 15명, 5테이블 이내 고객에게 1명이 집중하면 최상의 고객만족도 달성 가능하다 결국 최고의 리뷰로 연결된다.

여섯째, 희소성을 높이는 영업시간, 영업일수, 메뉴 등 더운 사이징으로 희소성을 계속 높여준다.

일곱째, 준비는 길게 하고 영업은 짧게 한다.메뉴 품질과 서비스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재료 준비를 위한 시간과 정성을 늘려 최소한의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제공한다

고객수 30명, 객단가 4만원 일영업 8시간, 월영업 26일 월매출 28백만원 식자재비 17%, 부가가치세 7% 임차료 150만원, 판관비 300만원 월이익 18백만원

기존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학습을 통해 다운사이징을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더 행복하고 더 높은 이익을 달성하는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만들 수 있습니다.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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