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시원, 아내의 이혼 전처 가족

배우 류시원, 아내의 이혼 전처 가족

배우 류시원 1994년 BBB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귀공자 같은 이미지로 드라마 ‘느낌’, ‘푸른 하늘’, ‘프로포즈’, ‘순수’, ‘접기 학’, ‘진실’ 등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고 일본에서 원조 한류스타로도 활동했던 류시원 씨가 결혼한다고 합니다.소속사 알스컴퍼니에 따르면 류시원은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한 끝에 이날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 예비신부를 배려하여 가족, 친척, 친한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류시원 여사(아내) 웨딩사진 “예비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서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졌다”며 “류시원 씨와는 지인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으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류시원이 결혼할 부인에 대한 정보-나이, 키, 학력, 미모,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네요.

 

배우 류·기와 이혼한 부인 조·이에나(조교)류·기 씨는 “이번 결혼이 재혼입니다.류·기 씨의 전처(이혼한 아내)은 조·이에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연예인, 2005년의 영화와 2006년 KBS2TV”팬· 진 이”에 출연하고 있는 것입니다.실제 이름은 조수에서 주로 CM모델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그 후 연예계 생활을 그만두고 2010년에 류·기와 결혼합니다.그러나 류·기는 2010년에 결혼하는 이듬해 1월에 딸을 낳기도 했는데 아내가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을 내고 이혼하게 됩니다.이혼 과정이 꽤 시끄러웠던 것으로, 류·기 씨의 집도 스포트 라이트를 받기도 있습니다.

https://thumbnews.nateimg.co.kr/view610///news.nateimg.co.kr/orgImg/nn/2022/03/04/202203041938476110_1.jpg

류시원의 친정을 방문한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기사) 류시원은 류성룡의 13대손으로 알려졌고, 류성룡은 징비록의 그 류성룡입니다. 조선시대의 대표적인 명문가입니다. 풍산류씨인 그는 종가로 유명해 과거 엘리자베스 여왕이 종가담연제에 직접 방문할 정도라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