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어쩔 수 없이 집콕놀이를 많이 했어요 우리집도 그랬고 그중에서도 미니포켓볼 당구대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어쩔 수 없이 집콕놀이를 많이 했어요 우리집도 그랬고 그중에서도 미니포켓볼 당구대
이렇게 보면 일반 포켓볼처럼 너무 재밌겠죠?하지만 이 포켓볼의 컨디션이 일반 당구장에서 접하는 완성도라고 생각하면, 경기도는 오산입니다. 참고로 저희 아내는 대학시절 포켓볼 동아리 출신인 척…
크기만 작을 뿐 외형은 비슷하지만 퀄리티는 많이 떨어져요.한 번 사용해보면 가장 큰 이슈는 중앙이 조금씩 내려가게 됩니다. 공이 가운데 모입니다. 수백에서 몇 천만원을 호가하는 실제 당구대를 기대하는 것은 애초에 인과관계가 없습니다.
재질도 많이 약해요 MDF인데 수분을 먹으면 알겠죠?실수로 살짝 밀거나 밟으면 저렇게 꽉꽉…(아, 이건 나무소리죠?)? 두꺼운 종이가 찢어지도록 찢어집니다.
가운데 늘어지는 부분은 이렇게 책을 여러 권 겹쳐 보충해 줍니다.
손잡이 뒷부분은 마개를 제거하고 아들의 텐볼을 반으로 잘라 달았습니다 홀컵 좌우는 피스로 고정해 주었습니다 피스 작업시 매트 천이 마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또, 경기방식도 유통성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나름 재미있습니다. 경기 도중에 의외의 결과도 나옵니다.
경기 시작 전 아이폰 내장 앱 중 수평계를 이용해 수평을 어느 정도 잡습니다.그 후, 시합을 하면 오히려 나아요. 그렇지 않으면 공이 계속 모여있거든요.
구입 전 고려 사항
만약 새제품이나 중고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_정식 당구대를 처음부터 기대하지 마라_수평은 게임 시작 전 책과 같은 것으로 보완하고, 시작_당구대를 절대 밟거나 강한 힘으로 의지하거나 누르지 말고_부러진 부분은 그때그때 고쳐라_경기진행방식은 미니 당구대 컨디션에 맞게 조금 유연하게 바꿔 진행(특히 프리볼 상황 등)
앞에 나열한 것만 지켜주시면 3~5만원 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을 거예요 그리고 중고시장에 헐값으로 나오는 일도 드물죠? 어젯밤 설거지는 제가 겨우 이겼어요 미니 당구대 제품 홍보를 위한 리뷰가 필요한 경우 비밀 댓글로 문의주세요(업데이트).포스트 1주일 후앞에 나열한 것만 지켜주시면 3~5만원 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을 거예요 그리고 중고시장에 헐값으로 나오는 일도 드물죠? 어젯밤 설거지는 제가 겨우 이겼어요 미니 당구대 제품 홍보를 위한 리뷰가 필요한 경우 비밀 댓글로 문의주세요(업데이트).포스트 1주일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