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축농증, 한의원 재발 가능성 높은 질환, 축농증

안녕하세요 대전축농증 한의원입니다.여러 코질환 중 축농증 질환은 완치가 어렵고 재발 가능성이 높은 질환으로 축농증을 앓고 있는 환자가 많습니다. 그런데 축농증 환자분들이 많은데 비해 비염과 같은 질환이라고 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 대전 축농증 한의원에서 축농증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축농증의 원인

축농증은 부비강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질환으로 코 주위 얼굴뼈에 있는 빈 공간을 부비강이라고 부릅니다. 이 부비강이라는 공간이 하는 역할은 분비물 배출이나 공기 환기입니다. 부비강염은 자연공이 막혀 공기가 원활하게 통하지 않게 되면서 부비강에 염증이 생기고 노란 콧물이 쌓여 염증을 더욱 악화시키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축농증이 생기는 원인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대전 축농증 한의원은 그 중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과 코의 구조적 문제 등이 주된 원인임을 알려드립니다. 축농증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는 겨울입니다.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저온으로 인해 면역력 저하와 함께 코의 기능도 저하됩니다. 축농증 역시 건조하고 약해진 면역력에 의해 부비강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고, 그로 인해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감염되어 축농증이 발생합니다.

그 밖에 코의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축농증도 있습니다. 코의 구조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질환은 ‘비중격만곡증’이라고 하며, 이는 코가 구부러지고 코막힘 증상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구부러진 코로 인해 코가 막혀 공기가 통하지 않게 되어 염증이 생기고 분비물이 배출되지 않고 쌓이면 축농증으로 발전합니다. 축농증의 증상

축농증 증상으로는 비염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비염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전 축농증 한의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코막힘, 노란 콧물, 후비루. 입냄새 등이 있습니다. 축농증은 기본적으로 자연공에 의해 코가 막혀 공기가 원활하게 통하지 않게 되어 부비강에 염증이 생기고, 그와 함께 농이 축적되면서 생긴 현상으로 비염과 달리 노란 콧물이 특징입니다.

또 분비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고 코 뒤로 옮겨 입안과 식도 사이 소화기관인 인두에 고이는 후 코눈물 증상도 나타납니다. 이 후 빌딩 증상에 따른 증상이 입냄새입니다. 비염과 달리 축농증을 앓는 환자라면 양치질이나 양치질을 아무리 꼼꼼히 해도 입냄새가 심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말할 때 나는 소리가 성대 진동으로 광기가 목이나 입을 통해서 나오게 되는데 목 뒤에 쌓인 분비물을 거쳐가면서 이 분비물 냄새를 동반하게 되면서 입냄새가 느껴지는 것입니다.

대부분 구취가 난다면 양치질에 신경을 쓰는 것이지만 축농증으로 인한 구취는 양치질에 신경을 써도 구취 제거는 어렵습니다. 대전축농증한의원은 코 안쪽 빈 공간인 부비동에 고여 있는 고름을 제거하고 축농증을 제대로 치료해야 입냄새가 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축농증의 원인 및 증상은 오늘날 대전축농증 한의원에서 설명한 내용 외에 많은 원인과 증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내용을 참고하여 축농증 질환에 대해 잘 파악한 후 적절한 치료법을 통해 완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코비한의원대전점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133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