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200일 선물 반응 좋아

얼마 전 남자친구와 200일을 맞아 서로 선물을 준비했는데 아주 좋은 반응을 얻은 남자친구 200일 선물이 있습니다.기프티 기프티 반전 용돈박스인데 남자친구가 이런 걸 좋아하는지 저도 이번에 처음 느꼈어요.좋아하는 게 아직 뭔지 판단이 제대로 서지 않아서 뭘 줘야 할지 몰라서 그냥 현금을 준비하려고 했는데 뭔가 진심이 담겨있었으면 했거든요.그래서 용돈박스를 검색하다 보니까 LED 조명이 켜지고 휴지 형태로 잡히는 플라워박스가 있더라고요.

저처럼 남자친구에게 이벤트로 준비한 사람도 많은 것 같고 가격대도 부담이 없어서 일단 주문을 했는데요.처음 토퍼도 고르고 캘리그라피 문구도 고르고 꽃 디자인과 함께 장미 인형도 같이 주문했어요.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한 수준이었어요.

사실 이렇게 제작해서 파는 곳이 주변에 많은데 견적을 내니까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요.

다 그런 줄 알았는데 이것도 의뢰하는 바에 따라 달랐어요.이곳은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기도 했지만 고맙게도 선택지도 다양해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했습니다.몇 년 동안 경험을 쌓고 이곳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플로리스트의 솜씨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특별하다는 말을 이런 부분에서 볼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가격대와 상관없이 상자 안은 풍성한 꽃들로 가득 차 있어서 그 퀄리티가 좋았습니다.드라이 플라워나 비누꽃을 이용해 가득 채워주는데 디자인도 제각각이라 고르는 재미도 아주 좋았습니다.이걸 남자친구 200일 선물로 줬을 때 좋아할까?걱정이 되었지만 일단 진심은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준비해 보았습니다.

OPP 봉투에 1차적으로 돈을 넣고 연결한 후 화장지를 말듯이 말아 상자 안에 넣으면 끝입니다.돈을 직접 입금할 필요는 없고 제가 준비해서 택배로 받은 플라워 박스에 직접 넣어주시면 되는데요.그 방법도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고 준비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다만 걱정되는 부분이 있으면 택배로 받게 되는데요.힘들게 만들어낸 물건들이 여기저기 부딪혀 부서질까봐 걱정이었어요.요즘 택배 물량이 많아서 함부로 던지면서 깨질 수 있어서요.그런데 그런 걱정이 없도록 튼튼한 상자에 충전재도 가득 담아주셔서 파손된 부분도 없었습니다.그래서 편하게 제작되는 대로 쓸 수 있었네요.남자친구의 200일 선물로 여러 가지 생각해 보았습니다만, 현금만큼 좋은 것은 없었습니다.그리고 남자친구도 돈을 이렇게 받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저도 야심차게 깜짝 선물로 준비해봤는데 반응이 최고였어요.애써 좋은 안색을 감추려고 했는데 5만원짜리 지폐가 보이는 순간 함박웃음을 지어줬어요.금액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에서 준비를 했고 부담스럽지도 않은 수준이었기 때문에 서로 기분 나쁘지도 않고 가볍게 주고받을 수 있었습니다.같은 돈을 써도 저에게 아주 센스가 있었다고 칭찬을 해주는데 조만간 다시 이 방법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요즘은 친구들끼리도 대충 사줄 만한 게 없을 때는 돈 모아서 상품권 주고 그러는데 그럴 필요 없이 이렇게 플라워박스 사서 돈 넣어주는 것도 센스 만점인 것 같아요.다만 직접 돈을 넣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를 생각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은 부분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남자친구 200일 선물이 아니더라도 부모님 환갑 때 케이크 안에 넣을 필요 없이 이렇게 예쁜 모습 그대로 보관할 수 있게 해서 용돈 넣어드리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다양한 형태로 용돈박스를 만들어내는 것 같은데, 저는 지금까지 본 것 중에서는 디자인이나 퀄리티를 볼 때 가장 좋았던 부분이 많았습니다.처음에는 반응이 좋을지 걱정되는 부분이 많았더니 지금 생각해보면 쓸데없는 고민이라고 느꼈어요.살면서 이런 용돈박스는 본인도 처음 받았다고 해서 너무 신기했고 그걸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한번쯤 선물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저라도 중요한 기념일에 돈 봉투를 주는 것보다 뭔가 저를 위해 신경 쓴 것처럼 플라워 박스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어두울 때 불을 켜놓고 더 예쁘게 꾸밀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 자랑하기에도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게다가 캘리그라피 문구가 적혀 있는 카드도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부분이라 더욱 특별하기도 했습니다.토파도 종류가 다양해서 뭔가 저만의 용돈박스 같고 다방면에서 보면 장점이 많네요.만약 의미 있는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떤 게 반응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이렇게 용돈을 넣고 예쁜 비누꽃이나 드라이플라워를 넣어 꾸미는 반전 용돈박스를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사람들 리뷰도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아서 많이 놀랐다는 분들이 많거든요.사실 의외로 상자 안에 가득 찬 꽃의 모습을 보고 기대 이상이었던 것 같습니다.남자친구의 200일 선물을 위해 기프티 기프티라는 곳에 연락을 하고 준비를 했고 그 과정을 겪으면서 기분도 너무 좋았습니다.받았을 때 반응도 정말 좋아서 그런지 저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물론 자주 이런 이벤트를 하면 무뎌질 수도 있지만 정말 중요한 순간에 의외의 선물을 받으면 반응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이 정도면 너무 성공적인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비누꽃 용돈박스:선물 SNS인기상품 용돈박스 부모님, 연인에게 센스있는 선물!bit.ly기업에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